루이비통 메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스붸이다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6 15:59:56 댓글 0

본문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모노그램 언박싱 수납 착샷

#포쉐트메티스모노그램


louis vuitton pochette mettis monogram m44875

안녕하세요.
제이의 평범한 소비생활입니다.
공홈에서 구입한 루이비통 포쉐트메티스 가방 언박싱부터 수납력, 착샷까지 보여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momohosang
인스타그램 __iam.j
이기원 : 혹시 백인백 만드실때 사이즈 여쭤봐도 될까요?
Hyeokmin Kwon : 구매하실때 재고가 넉넉한편이였나요?? 구하기 힘들다고들어서요 ㅠ
혜리씽tv : 포메는 진짜 캐주얼한 복장에도 어울리고 여성스럽거나 귀여운 옷에도 어울릴거같아서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ㅎㅎ

정말 예뻐~루이비통 언박싱 포쉐트 메티스 리버스 ❤️포쉐트메티스 앙프렝뜨와 비교 | 명품하울 | 마음송

포쉐트 메티스 리버스 캔버스❤️ 언박싱 하고 포쉐트 메티스앙프렝뜨와 비교했어요.
가방 디자인데 대한 의견을 전문 디자이너에게 물어봤어요~#마음송가방톡

예쁜 댓글로 소통하길 바랍니다.
악플은 서로에게 상처가 됩니다
비방, 매너없는 댓글은 삭제합니다.

❤️구독 누르는 당신싸랑해용
마음송 무료 구독하기(함께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xmqF1dn0HdK0gCj3fxLieA?view_as=subscriber

❤️인기영상
이너백 고르는 법

악세수아 대신 이것도 좋아요

포쉐트메티스리버스 언박싱
쇼핑브이로그
루이비통 멀티포쉐트 악세수아 하울

lv미니백3종비교


❤️ 리뷰,언박싱
https://www.youtube.com/watch?v=kjvD1Myyl20\u0026list=PLa9QHps_FKGtia3RkFnvhKIGLOaTEcyg4
❤️써보니 좋더라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9QHps_FKGu1VL5UynatBQX2yce_RXDw


❤️ Free 팔로우, 이웃추가, 가입하세요~
-Naver BLOG https://blog.naver.com/bagstalk
-Instagram https://instagram.com/nous_song

...........................................................
문의 bagstalk8@gmail.com

All producted by 마음송
Copyright(c)2020 All rights reserved by 마음송
봄볕Spring Sun : 어머~ 드디어 메티스 리버스 구입하셨네요~^^ 축하드려요. 전 아직 앙쁘 둘다 실물을 본적이 없다는 ㅎㅎ 이제 기본 모노만 있으면 되시겠어요~ 리버스도 은근 고급스런느낌이 드네요 마음송님 설명들으니~ 영상 늘 활기차고 넘 좋아요♡
김코딜리어 : 리버스 짝퉁 구별법이 있을까요? 56만원 가량 싸게 구매대행으로 샀는데 너무 찝찝해서 ㅠㅠㅠ
박미숙 : 앙프레뜨 이쁘다아 ~~으흐 사고 싶다
Yoon Jung Bang : 앙프렝뜨가죽 크림색으로 사면 때 많이 탈거같나요?? 에피소재같은거보다 때 잘타겠죠? ㅠ
Mi K : 포쉐트 메티스 리버스와 모노그램 중 어느것을 구입할까 고민중이에요
참고로 전 50대 초반이에요
조언 부탁드려요~
장인생삼백육십오일 : 피부 넘 좋으시네요. 진주와 전체적으로 우아하네요. 가방은 블랙이 더 잘 어울리네요
세파트라슈 : 안녕하세요~방금 공홈에서 리버스 구입했는데요 공홈에 똑같은 디자인으로 M41465와 M44876 두가지가 있어요. 혹시 차이점이 뭔지 알고 계실까요? 제가 구입한 건 M44876입니다.
미오기 : 실물이 더 이쁜 가방~~^^
고급지고 실용적인 백이예요~~
저도 가지고있는백이죠^^
미스터JK 임현필 : 루이~ 좋아하시는 군요 ㅋ 구독 합니다~
ok ok : 그렇게 구하기가 어렵다는 리버스 모노그램!! ㅎㅎㅎ 너무 예뻐요

[쇼핑리뷰] 제 으뜸이 가방을 소개합니다 루이비통 포쉐트메티스 2년 동안 뽕 뽑게 들고 다녔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쏘요입니당ㅎㅎ
최근에 산 가방은 아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방인
루이비통 포쉐트메티스를 리뷰해봤어요
제가 살 때나 지금이나 인기가 쩔더라구용 크으으
구매 후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가방이에요!!
만약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하나쯤 있어도 좋을 가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소리 : 이거 어떻게 사나요?
루이비통 홈피는 품절인데
살수잇는방법이 없나융?
봄볕Spring Sun : 저두 이제품가지고 있는데 정말 실물이 더 맘에들어서 깍~~^^ 했네요 ㅎㅎ
직장다니는데 살짝 부담스러 데일리는 못하고있는게 아쉽지만 진짜 클래식에 유행타지않을듯해서 쭉 애정할듯해요♡
리뷰영상도 큰도움이 되었구요^^
최지유 : 목소리랑 말투가 말하는 모습이 차분하고 예뻐요.. 여자여자하셔서 부러워요..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갈께요..^^
소망이 : 구입을 어디서 하나요?
가격이 궁금하네요
이블라 : 설명 잘 들었습니다 ^^
뽀롱 : 방수 코팅 따로 하셨는지 궁금해요!
원테이크필름 : 안녕하세요!
혹시 냄새는 안나나요? 가끔 포쉐트 메티스 후기 글 보면 오랜만에 맬려고 가방열었는데 안에서 은행썩은내 청국장냄새 발냄새 똥냄새 ㅜㅜㅜㅜ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분들이 꽤 많이서 걱정이에요... 그분들이 보관법이 잘못된 건지 ㅜㅜㅜ
혹시 보관은 어디다가 어떻게 하시나요? 더스트백에 두시나여? 그리고 에어팩 기존꺼는 시간 지나면 바람 빠지지않나영?
100세까지살자 : 빨간카드지갑은 어디껀가유
미닝s2 s2 : 태닝따로하셨나요?? 어제샀는데 태닝하고 들고다녀야하나 고민중이에요,,!
균지언니's : 아이패드프로 들어갈까요? ㅠㅠ

... 

#루이비통 메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