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악세사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블루스피커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9:45:25 댓글 0

본문

갤럭시s2 악세사리 에코벨리

갤럭시s2의 음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에코벨리입니다.\r
음악이 풍부하게 나오니 다같이 모여 음악듣기 좋은 악세사리인것 같습니다^^*

명기가.. 다시 살아 돌아왔다. 죽지않는 삼성 갤럭시S2. 최신안드로이드 10 업그레이드 도전하기!

기억하시나요? 벌써 갤럭시 S2가 출시된지 거의 9년이 되었습니다. 당시 거의 초기버전 안드로이드 2.3으로 출시했지만... 능력자분들 덕분에 갤럭시 노트10에서 업데이트 중인 안드로이드 10까지 올릴 수 있다는 소식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 Info.
소스 : https://forum.xda-developers.com/galaxy-s2/development-derivatives/rom-lineageos-17-0-t4022733
OS : Android 10(LineageOS 17.1)


▶ Music.
Magic by @TONEZPRO https://soundcloud.com/tonez-pro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magic-tonezpro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Tag.
#갤럭시S2 #안드로이드10 #좀비폰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ubb/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ubb/
ITSub잇섭 : 즐거울 설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독자 여러분!

+ 해당 작업은 영상에서 언급된 것처럼 커스텀롬으로 바꾸는 작업이기 때문에, 잘못하면 벽돌이 될 가능성이 있어 도전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sider out : 빅스비는 안되겠죠?
웅퉤 : 갤탭으로 해볼건데 될란강...
김필립 : 안드로이드 10이 탑재된 s7엣지로 이영상 보는 클라스.
ucia E : 저것도 저때는 젤빠른폰중하나인데....
nongpang농팡 : 저때는 swm 이었구낭 sm아닌강?
FOREST_미르 YOUTUBE : 형님 윈7 설치 해서 날려주세여
0 0 : lg g2는 기능 별로고 떨어지기만 하면 액정 깨지고 터치도 안먹는 진짜 쓰레기지만 디자인이 너무 깔쌈했음 ㄹㅇ로 그때 당시에 예쁜 쓰레기였다 ,,
공구팔칠 : 아빠가 이거하다 벽돌됨....
Guitar killer : 갤럭시 j5 도 가능할까요?

고장이 안나는 삼성의 레전드급 실수. 전설의 명기 스마트폰 갤럭시 S2 다시 살펴보기!(Samsung Galaxy S2)

오랜만에 추억팔이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2011년에 출시한. 삼성의 레전드급 실수 스마트폰인 전설의 명기...고장이 안난다는 삼성 갤럭시 S2를 다시 살펴봤습니다!

★ Spec.
모델명 : 삼성 #갤럭시S2 #갤투
프로세서 : 삼성 엑시노스4 4210
디스플레이 : 4.3인치 Super AMOLED Plus WVGA 800x480
카메라 : 후면 800만 화소, 전면 200만 화소
RAM : LPDDR2 1GB
Storage : 16GB or 32GB
무게 : 121g
배터리 : 1,650mAh


★ Music.
x50 - Life
Music provided by x50
https://soundcloud.com/x50music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ubb/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eobb/
빌런머지니 : ☆구라아님☆




최근에 제가 당*마켓에서 중고로 S2를 샀는데 진짜 속도도 느리고 첨에 스토어에 앱도 안깔려지고 그랬는데 겨우 게임하나깔아서 하다가 너무 오래해서 배터리가 부족하다 뜨고 2%되면서 갑자기 꺼졌어요 그래서 당연히 배터리가 다 되서 당연히 충전을 하죠? 그래서 충전기 꽂으면서 폰하려고 충전기 꽂고 켜질 때까지 기다렷는데(진짜 켜질 땐까진 30초 걸림) 폰 배터리 수를 보니 56%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미친폰입니다. 구라안치고 충전 30초햇는데 56%가 충전되는 ㄹㅇ 개미친폰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냅둬서 썻어요
Icar os : 내 첫번째 최강폰 던져도 짱짱하던 폰
각도기 : 이게 벌써 1년전 영상이라고?
허태연 : 저거 우리엄마가 아파트 10층에서 떨어뜨렸는데도 고장안나서 계속썼었는데 ㅋㅋㅋㅋ
ww vzx : 나만 디자인 마음에 드나
Su Hyeon Kim : 저희 아버지 2013년에 s2 사셨는데 아직 잘 쓰고 계십니다.....
이건우 : 지금 이폰 S2임ㅋㅋ
계정날라가서 빡친 시바견 : 나 유딩때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뜨려서 고장낸적 있는ㄷ...(난 역시 파괴왕인가?)
언더유닛 : 미친 핸드폰
잡탕구리썰 : 갤럭시 써보면 알것이다...
내생에 첫스마트폰이 s2 두번째 폰이 s5 둘다 막판에 망치로 쓰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왔는데
삼성갤럭시는 내구성 진짜 내구성 하나는 신뢰가감

... 

#갤럭시s2악세사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