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키라 조회 26회 작성일 2020-09-18 19:57:04 댓글 0

본문

통영 200번 갔다옴 진짜 통영 여행 시골이 통영인 추천 통영 여행지 [국내여행]

통영 200번 갔다옴 진짜 통영 여행 시골이 통영인 추천 통영 여행지 [국내여행]
달아공원ㅣ미래사ㅣ편백나무숲ㅣ충무김밥ㅣ해물뚝배기ㅣ서피랑ㅣ이순신공원

일출과 일몰을 한곳에서! 볼수 있는 통영
달아 공원 일출
아직도 가을인 미래사와
미세먼지 없는 편백나무 숲
충무김밥과 통영에 숨겨진 맛집

서피랑과 마지막 일몰 이순신공원까지!

코비가와 함께 통영 여행 함께 떠나 보시죠!

시청해 주신 여러분 모두 애정합니다♥

영상을 재미있게 보시고 난 후 좋아요와 구독
알람설정 부탁 드립니다 !

#국내여행 #통영여행 #겨울여행지 #통영 #국내여행 #통영여행지추천 #달아공원 #미래사 #편백나무숲 #서피랑 #한려수도 #통영추천
--------------------------------------------------------------------
코비가 E - mail : good17@nate.com

코비가 구독 : https://bit.ly/2ItjKsN
KOREA VISUAL GUIDE Subscribe : https://bit.ly/2ItjKsN
백운오 : 200? 춘추가 어찌되시는지?
강충무 : 아름다운 통영에 윤이상과 김영삼이 통중 출신 이라는게 아쉽다. 나라를 살리는데 영웅이신 이순신 장군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제승당도 있는데 말입니다 산양 일주도로 도라이브 코스는 끝내줍니다. 아침 일찍 나서면 해무가 죽입니다 섬과섬 사이에 낀 해무는 한폭의 동양화 입니다. 먹거리는 복국과 멸치회가 일품이지요. 굴은 너무 많이 드시면 배탈이 납니다.
김오뚜기 : 충무김밥 원조가 통영인가요?
고수성 : 난 통영이 고향이고, 중학졸업후 떠난지 50년도 넘어 항상 그리워 하죠..
근데 불친절 상술 등 안좋은 애기 나올때마다 맘이 좀 아파요..
외지인들이 들어와 한탕 하려는분들이 물을 흐려놓는것같은 ...
아무튼 내고향 길이길이
좋은기억으로 남기를 소망하며..
제트마징가 : 통영에서 태어나서 사십년 살고있는 사람으로써 말하는데 대한민국 구석구석 다쑤시고 다녔지만 통영처럼 물맑고 깨끗하고 천혜의 자연조건을 다가진 곳을 나는 본적이 없다
통영이 대한민국 영토라는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시길 바랍니다
코코와달이 : 이거보고 통영가서 저 충무김밥 사서 먹었는데 핵노맛임. 안에서 먹든 밖에서 먹든 2인분이상만 판다하고 크게 든거 뭐없는데 만천원은 너무한것같네요. 고객응대도 별로고.. 다신안먹습니다 전
Korea_즐겜유저 : 통영에 10년산 닝겐 입니다 솔직히 저는 서울가고싶은 그냥 촌사람이에요헣.... 솔직히 통영 별루에요 엌ㅋㅋ 그 추천 할꺼는 별루 없는거 같아요 한 꿀빵 먹을꺼면 오미사 정두? 거기 주변에 살아서 거기 많이가유
JUNO LEE : 미래사 좋아요, 가을에도 이쁘더라구요, 특히 거기서 30분만 걸어가면 케이블카 상부터미널까지 가까워서 케이블카 돈도 굳힐수 있습니다.
이번에 통영 가려다가 날씨가 안좋아서 올라왔는데 통영 비빔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쪼깐이집이란 식당을 찾았는데 없어진거 같더라구요.ㅠ 통영 비빔밥 꼭 먹어보고 싶네요.
걸뽘 : 통영 32년 살지만.... 물가 드릅게 비쌈 거리에 쓰레기 천국이라 외지인들한테 부끄러움
{HJN}행복마키 : 저는 거제사람이라서..30분만 가면 통영이네요 ㅎㅎ

(VOD추천여행) 통영 추천명소


최윤식 : 한국의.. 한국의.. 제발 자존심좀 가지자 그냥 통영! 아름다운 고장!
MOODS TO RELAXATION SOUNDS TO HEAL : Truly beautiful
game offline : 그래서 사과티비가 뭔데 ㅠㅠ 그냥 인터넷에 치면 나오냐? 왜 다 이 얘기만 함
best gamers : 요즘 사과티비 보는 낙으로 사는 듯. 유튜브에서 보고 알게됐는데 그때 알려준 형 진짜 감사함 ㅠㅠㅠㅠ
Tushar Sharma : 엥 사과티비가 이렇게 유명해져있다니 ㅋㅋㅋㅋ 나도 밤에 종종 애용하는 어플인데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
Meme Bangladesh ツ : 사과티비 이 정도면 ㅇㄷ사이트 아님..?? 하도 사과티비 거리길래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네;;
MB OFFICAL BHILWARA : 님들님들 사과티비 여캠도 여캠이지만 소개팅방송도 개꿀임 ㄱㄱ
Dava Syella : 뭐야 왜 다들 사과티비 얘기만함??? 나만 알고있는건줄 알았는데.. 나도 오랜만에 보러가야지 ㅋㅋㅋ
Mrr DOM : 솔직히 어그로인줄 알았는데 미안하다 사과티비 알려준 분들 감사함 ㄳㄳ
MOCTEL : 사과티비가 뭔데 다 맨날 사과티비 사과티비 거림 나도 보러갈래

통영여행 완벽정리끝 국내여행명소 통영의 모든것을 담았다 통영갈만한곳 [대한민국여행명소-South Korea Travel Spot]

[대한민국여행명소-South Korea Travel Spot]

동양의나폴리 아름다운통영~!
통영 토박이가 전하는 통영여행명소 곳곳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통영갈만한곳 통영여행 국내여행코스
삼칭이해안,등대낚시공원,도남관광단지,연대도,동피랑마을,
사량도옥녀봉,비진도,서피랑공원,통영케이블카,한산도제승당,달아공원,
남망산조각공원,욕지도모노레일,이순신공원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y Vacance Look -

만사가귀찮다 : 영상미 좋아요 잫보고가영
주부하비 : 완전이쁘네요 드론촬영하신건가요 멋져요 지금통영이라 검색햇다가 들어왓네요ㅎ
금강 : 멋진 영상 고맙습니다
꼭 가보겠습니다 ㅎㅎ
오예TV : 영상 정말 잘만드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저는 부산사람이지만 통영을 정말 사랑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연화도와 매물도가 빠진게 너무 아쉽습니다
런던 한나 : 통영이 너무 좋으네요 .. 안가봤는데 나중에 한국가면 꼭 가봐야겠어요..구독하고 풀청하고 가면서 건강하세요
양평용문행복부동산 : 영상 넘 멋있어요 우리나란데 이국적느낌 물씬~~ 안전해지면 가보고싶어요^^

... 

#통영관광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