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헤비웨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북한산산악회 조회 58회 작성일 2020-08-08 15:45:11 댓글 0

본문

가성비 레이어드 기본 티셔츠 브랜드 총정리

★영상 내용 정정
옆라인 봉제 유무에 따라서 고급 저급으로 나누는건 아니고 스타일에 따라서 다른 것 뿐
내가 봉제 들어간건 싼마이라고 언급을 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쏘리..
명품들은 다 봉제있는데 개헛소리지 tl바..

심리스 방식으로(옆구리 봉제x) 만든 티셔츠는 일반 티셔츠와 비교했을 때
결리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조금 더 편안한 느낌이 있어서
내복같은거 할때 많이 활용하거든 이런 의미로 기본티니까
심리스가 좋다라는 식으로 말한다는게 헛소리 작렬했네
봉제 없는게 무조건 좋다 라는 식으로 말해서 수정하려구ㅜㅜ
(영상수정은 불가하니 고정댓글로 수정할게)

심리스가 예전에는 무조건 싼 방식이다 이런말이 있었는데 요새는
심리스 방식 강조하는 제품들도 많아지는 추세야!
단순히 봉제선 없는 것보다 핏을 고려해서 봉제선을 없애는 방법이
다르기도 하고!!! 세탁할 때 뒤틀림 이런거 없애기도 좋고 !!
북미에서는 이런 방식이 비용이 조금 더 든다고 해!



1. 무탠다드
- 그냥 좀 싫음 핏이;;

2. 길단
- 오버핏x, 정핏 좋아하는 사람들 추천 (집에서 입는 티로 추천)
http://gildan.co.kr/index.html

3. 트리플에이
- 오버핏x, 정핏 좋아하는 사람들 추천 (길단보다 트리플에이 더 추천)
https://store.musinsa.com/app/brand/goods_list/aaa

4. 샤카웨어 (ppl)
- 루즈핏 선호, 스트릿,힙합 스타일 강추
https://smartstore.naver.com/shakawearkr

5. 챔피온
- 어깨라인 안 예쁨 비추, 블루텍,레드텍 추천
http://www.ssg.com/search.ssg?target=all\u0026query=%EC%B1%94%ED%94%BC%EC%98%A8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쎄게물기 : 샤카웨어 라지 이상 싹 품절 ㅠㅠ
hjk g : 트리플a개쓰레기 한번빨면 개작아져서 못입고 원단까끌까끌하고 역겨운 기름냄새나고 몇번사거 다시는 안 삼 ㄹㅇ믿거
Rufus P : 샤카웨어 사신 분들중에.. 제가 170/ 68에 어깨는 넓은 편인데 M사이즈를 사도 될까요?? L은 기장이 너무 길거 같아서요..
백승우 : 아 샤카웨이 품절이라서 못사형,, 제고 좀 넣어달라고 해줘 ㅠ
므므 : 대두중 읏되는 형이 추천하니까 샀어
댄TV : 형 믿도 비슬로우도 질렀는데 샤카웨어도 형 믿고 산다☺️
DayDanyDay W : 아무런 프린트없는건 뭐라해도 걍 찜질복 ㅋㅋㅋ
잭팍 : 고정뎃글 해주세요
손동박 : 캬~이거지 난 힙합도 모르겠고 댄디도 모르겠고 디테일도 모르겠고 걍 좋은 옷이 필요했는데 딱이여
ᆞ : 샤카웨어 지금 좀이상해형
동일사이즈 티셔츠주문했는데
기장이 너무 다르게와

토이스타 글록17 헤비웨이트 버전 리뷰. ToyStar Glock17 HeavyWeight ver. Review. [비비탄총]

전면카메라 사용과 무보정, 초점 흐림 등으로 영상 화질이 고르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영상을 시청하실때 개선했으면 좋겠다라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태양 : 칼파는?
요플래티넘 : 구매처좀여.....ㅠㅠ
Paul Lee : 컬파는 다셔야죠... 안다시면 신고먹어요.
내구독자 수 아베 정권 망할 확률 : 바디까지 헤비웨이트인가요?
bangsigary : 비비탄총 칼라파트 제거 어떻게 하셧나요??
김정원 : 혹시 이번에 나온 토이스타 글록17은 탄 반듯이나가나요? 예전껀 상 하 좌 우 탄 중에 하나 나가던데요 ㅠ
파코 유튜브 : 기격은 얼마에요
파코 유튜브 : 어디서 사셨어뇨
난푸른이다[I'm PooRuNii] : 근데 9x19 각인도 적혀있어야 하는데
삭제가 되었네요
아무것도 안하고구독자 100명 만들기 : 유익해요

신작 국산 에어소프트 건! 아크로 모형 M4A1 헤비웨이트 버전

전동건으로 개조가능 여부와 성능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노멀슈트 : 13:58~14:13 구간에서 영상 깜박임이 있습니다.
최근 촬영 장비랑 GPU를 바꾸었는데 렌더링중 베가스 16이랑 충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리며 보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심영 : 멋있다!!!!!!
ᄂDokdo is Korean Territory : 노멀슈트님 순정 상태로 토이스타 Hk416D와 아크로 모형 M4A1 중 구입시 어떤게 좋을까요?
[ IBP ] : 흥국이보다 M4가 더이쁘다...
짱랩 레전더리 : 좋은데
짱랩 레전더리 : 저게6만원이면비싸다전동건이면
최트롤 : 갖고싶네요ㅠㅠㅠ
신창호 : 혹시 가격이 ???????
M4 Saber : 아크로모형 사장님 최저시급 근로기준법 준수 지키세요^^
현2맘 : 홉업 기능이 뭐죠?

... 

#지오다노헤비웨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15건 13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