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종류모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19 11:54:00 댓글 0

본문

디자이너 추천하는 상업적, 저작권 무료 폰트 완벽 모음! // 존코바 // 디자인 // 유튜버

안녕하세요, 존코바입니다.

제가 현재 유튜브 하면서 계속 사용하고

크리에이터, 유튜버에게 필수인

상업적, 저작권 무료 폰트 소개입니다!



1.검은고딕 https://github.com/zesstype/Black-Han-Sans
2.에스코어드림 http://www.s-core.co.kr/who-we-are/font/
3.몬소리체 https://brunch.co.kr/@creative/32
4.Noto Sans https://fonts.google.com/specimen/Noto+Sans+KR
5.잉크립퀴드체 http://www.thefaceshop.com/event/lipquid/main.jsp#FontDownload
6.tvn 즐거운 이야기체 http://tvn10festival.tving.com/playground/tvn10font
7.스웨거체 http://www.swagger.kr/font.html
8.주아체 http://font.woowahan.com/

☞ 눈누 https://noonnu.cc/
☞ 구글폰트 https://fonts.google.com/



▶ Similar Tutorials

Typography Tip Tutorials → http://bit.ly/2YhBltr



- Photoshop CC 2017

- Wacom Tablet Intuos 3



▶ 영상 사용 및 비지니스 문의 : studio.project36@gmail.com


--------------------------------------------------------------------------------------------
COPYRIGHT ⓒ 2015 JOHNKOBA ALL RIGHTS RESERVED.
본 영상의 저작권은 존코바에게 있습니다.
--------------------------------------------------------------------------------------------
강의를 보고 만든 이미지나 영상에 대한 출처는
처음 사용하실 때만 밝혀주시면 됩니다.
--------------------------------------------------------------------------------------------


#무료폰트 #폰트 #폰트추천
50대 집에서 학습하기 : 감사합니댜
정실장 : 핵꿀팁 감사합니다.
Jung Lily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사업은 하고싶은데 가장 중요한 자금이 없다면.. @t
매출 없이 창업 후 서류 준비하여 중진공 정부 지원 1억 받은 내용을 담은 가이드북과 사업계획서 공유합니다.
사업하시려는 분들의 똑똑한 도전을 응원합니다.
J K Lee : ...
바닐라무스 : 편집조판디자이너입니다. 출판일을 하고있구요. 너무너무너무 좋은컨텐츠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Luna S : 무료 폰트 모음
j min : 핸드폰도 적용가능한가요?
이플 : 역시 존코바님 항상 잘 보고 있어요
혹시 폰트 질문은 아닌데
처음 인트로에 들어간 곡은 뭔가요?
chanjin park : http://www.yes24.com/Product/Goods/92090799 혹시 이 서체가 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냠냠식당, 눈으로 먹는 맛집 : 저는 폰트보다 지긍 나오는 BGM이 더 궁금하네요ㅎㅎ

한글 폰트 추천 -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상업적 사용 가능 폰트 10가지 / 산돌구름

#폰트추천 #무료폰트 #상업적이용가능폰트

안녕하세요. 컨트롤에쓰에 쓰다입니다.

오늘은 그래픽 디자이너인 제가 추천하는
'젊고 트랜디한 폰트 10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소개한 폰트 중에서는 무료 폰트도 유로 폰트가 많습니다.

디자인은 다른 요소도 중요하지만 폰트가 주는 느낌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폰트 하나만 잘 써도 디자인이 좋아보여요!

비록 차지하는 비율은 유로 폰트가 많긴 해도
결제해서 쓸만한 가치가 있는 폰트들이라는 것!

무료폰트 사이트 : https://noonnu.cc/

*음악은 epidemicsound.com 에서 라이센스를 구매한
oomiee의 Be Right There 입니다!
산돌구름 : 쓰방!
10개 폰트 중에 무려 7개가 산돌이라니 그저 감사할 따름.. (´ε`*)
영상의 폰트들을 사용 해보고 싶으실까봐 작은 선물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산돌구름 플러스 이용권! (*신규회원 100명 한정)
(ノ^o^)ノ ☁☁☁

* 이벤트 종료 *
하루 만에 100분 모두 신청해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또) (감동)
(영상 제작물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산돌구름 라이프로 업그레이드 했다는건 안비밀)
김은사 : 얼굴만 ㅈㄴ 나오네
스틱맨바나나 : ㅇㅡㆍㅇㆍ ㅡㅣ ㆍ
급식짱youtube : 이거 보고 무료아니라고 빼에엑 거리는 놈들 있을텐데 무료폰트랑 유료폰트라고 나와있음 ㅇㅈ?
박하 : 저는 산돌구름에서 월 9900원 짜리 사용중인데
보다 더 이쁜폰트를 쓰려면 가격이 비싸서 부담돼요ㅠㅠ.. 취미로 시작한 디자인이라 폰트욕심이나도 머뭇거리게되네요 ㅠㅠ
카ᅵ이 : 무료폰트인거처럼 흘려놓고 대부분 유로폰트네 ㅋㅋㅋ 구독취소다.
임지민 : 감솨함돠~~~
쨍쨍오보 : 옹ㅇ오 산돌.....산돌폰트.... 다 너무 탐나요ㅠㅠㅠㅠ 근데 학생이 쓰기엔 개비싸요(정색)
윤태희 : 맥북사용자인데 격동고딕폰트 어떻게구입하나용?
허세 미술관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상업적 사용 가능 무료 폰트(글씨체) 싹 다 모음.zip (한글폰트/영문폰트/OTF,TTF차이/폰트추천)

#무료폰트#상업용폰트#폰트추천
이번엔 상업적 사용 가능 무료 폰트 정리해 보았습니다 : )
더보기를 누르시면 항목별 시간 링크 / 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 상업적 이용 가능 폰트란? 0:14
- 폰트 소개 1:12
- 추천 폰트 2:50
- TTF와 OTF의 차이? 4:57

- 눈누
https://noonnu.cc/

- 헬조선 연구소
https://hellchosun.net/52

- Dafont(다폰트)
https://www.dafont.com/


‣ Mail : make_studio@naver.com
‣ Blog : http://makestudio.tistory.com

Copyrightⓒ2018 Makestudio All rights reserved.
ᄋᄋ : 유튜브 썸네일이나 채널꾸밀때 폰트들을 쓰고싶은데 이건 비상업용인가요? 아니면 상업용인가요
TAEBIN KIM : 배경음악 정보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젼히 : 헐.. 진짜 너무 예쁘네요 상업적 이용가능 무료폰트라면 공모전에 출품할 작품에 사용하여도 상관없는건가요?
Itz Gaww : 썸네일에 있는 폰트는 뭐에요?
티거씨 : 좋은일 하시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힘숨푸 : 이영상 썸네일에 쓰신 폰트는 뭔지 알수 있을까용??
Killer J.S : 썸네일에 있는 폰트좀 부탁드려요 ㅜ
Yujeong Ju : 오 감사합니다 :)
지아 : 우와아ㅠㅠ 감사합니더ㅠㅠ
킹나 : 추천폰트에서 나오는 폰트들은 다 상업적 이용 가능한가요?

... 

#폰트종류모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