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사거리고시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남동카페지기 조회 12회 작성일 2020-12-02 12:46:21 댓글 0

본문

김영정의 실제 건물 투자 사례 : 광명사거리와 먹자골목 건물 투자 실패 사례

안녕하세요. 터보832 입니다. 오늘은 알파카 김영정과 함께 광명사거리를 둘러본 후기입니다. 일부러 광명을 선택한 이유는 4년 전 영정이가 실제 광명 먹자골목에 투자한 건물 사례를 보기 위함이었습니다.

영정이와 최근 많은 상권들을 보고, 건물 투자를 위해 여러 건물들을 둘러보며 우리가 가진 실제 투자 사례를 올려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여러 경제지표들이 심각하게 안좋아지고 있고 글로벌 경기침체 우려가 강력하게 제기되고 있습니다. 각국의 중앙은행들이 거의 무제한적 양적완화를 하고 있는데 이것이 부동산 시장에 호재가 될 것이다 라고 보는 시각과 결국 글로벌 침체가 가속화되면 양적완화로 인한 자산버블 효과보다 침체로 더 기울것이다 라고 보는 시각도 있습니다. 아무도 미래를 알 수 없지만.. 사기만 하면 몇 십%씩 오르는 시절은 지나가고 있음은 분명합니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한 시기라 생각합니다.

무튼 재미있게 봐주세요^^

모텔 주차장을 지나 2평짜리 고시원에 사는 가요이의 보금자리 소개 브이로그 | 지옥고에 살지만 왠지 해피한 그녀의 러브하우스!

안녕하세요 [가요이 키우기]입니다!

오늘은 현재 저희가 살고있는 고시원! 고시텔?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지옥고라 불리는 청년 주거의 암울한 그림자이지만 첫 서울살이 때문인지
가요이는 되게 포근한 보금자리로 여기고 있는거 같아요...!
저희가 사는 건물이 곳 철거예정이라 곧 없어질 건물이라고 하는데
왠지 사라진다 하니까 서운한 맘이 드는건 왜일까요... 흠

#고시원브이로그 #고시원 #고시텔브이로그

운영할 수록 적자인 고시원을 17년째 운영하는 이유

고시원 원장 오윤환 씨는 경기도 파주에서 17년째 고시원을 운영하고 있다. 40명이 사는 고시원에서 매끼 25인분의 식사를 제공하는 오윤환 씨. 만만치 않은 비용에도 그가 식사를 제공하는 이유는 불규칙한 수입으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주거인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따뜻한 밥과 국 한 그릇에 감사하다는 고시원 사람들.

고시원에 오게 된 사람들이 처음부터 실패자는 아니었다. 한순간의 잘못으로 실패자가 된 사람들. 그들을 우리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어루만져 주길 바란다.

✔ 프로그램명: 다큐 시선 - 나의 집은 고시원
✔ 방송일자: 2019.02.14

... 

#광명사거리고시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