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검정시험고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팅 조회 43회 작성일 2020-08-07 08:13:02 댓글 0

본문

제46회 한능검 고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해설 강의

열심히 공부해서 치른 한능검!
답과 해설이 궁금하다면 여기로. ^^

큰별쌤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놓친 부분은 채우고!
아는 부분은 다지고!

교재 구매처
▶YES24 : http://www.yes24.com/Product/Goods/77125696?scode=032\u0026OzSrank=1
▶이투스북 : https://www.etoos.com/book/books/view.asp?AREA_CD=0007\u0026BRAND_CD=0070\u0026book_id=B25040
yang mandoo : 18번 답 5번 제위보인데.. 칠판 필기에는 제위보 없어서 한참찾앗어요ㅠㅠ 교재에는 있겠죠? 기출풀고 제위보 챙겨갑니다!
이다연 : 30번에 1,3번 향요라고 하시는건가요...? 계속 반복해서 들오도 모르겟어요...
재영 : 디테일한 내용이 너무많다... 기출 15개 풀면서 가장 어려웠던 회차ㅠ
이승 : 다들 어떻게 그리 합격하는거죠 ㅠ.ㅜ 전 넘 어려운뎅.. 이과라서 암기력이 안좋아서 안맞는가봐요
고구마튀김 : 사마왕을 보고 어떻게 무령왕인지 캐치할수있는거임?
글쓰는제나 : 최태성 선생님 너무 매력적이심 ㅠㅠ
조지연 : 자기네 나라 역사를 배우면서 한국사라며 다른 나라 역사 배우는 것처럼 교과목을 칭하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을 듯ㅜㅜ당장 국사라고 다시 이름 바꾸길 바라는건 잘난척인걸까?웃기는 걸까?
Jessie Lee : 시험 잘 보고 올게요 쌤
망한인생 : 선생님 살려주십시오
Holy Moly : 한국사 정말 0도 몰랐는데 (얼마나 심각하냐면 .... 이성계가 누군지도 몰랐음) 내일 시험보네요...

선생님덕분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배우면 배울수록 이게 한국사를 공부하려는건지 단순암기 테스트인지 햇갈리게되네요..ㅋㅋ 암튼 내일 모두 화이팅입니다..

[한능검 심화] 한국사 고급 1급 독학 단기 합격 후기 (파일공유, 인강추천, 합격꿀팁)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려요!

★ 화질은 720p로 설정하신 후 시청해주세요

본 후기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한능검1급 #한국사고급 #노베이스 #독학꿀팁 #취준생
단나danna : ❣️영상이 도움이 되셨거나 자료 요청으로 메일 남겨주시는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제 답글에 메일 써주시는 분들은 알람이 안 와서 확인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되도록이면 별개의 댓글로 메일 남겨주세요.

인물정리 영상에는 인물정리만 보내드리고 문화재정리 영상에서는 문화재정히리파일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두 영상에 따로 메일을 남겨주세요. (한 영상에 두 파일 모두 보내달라는 댓글은 제가 못 읽고 넘어가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어요 )

간혹 댓글 중에 특정 단어가 걸리거나 문제가 되는 단어들이 걸리면 댓글이 삭제되는 경우가 있어서 제가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으니 댓글 남겨주신 분들 중 이메일을 받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다시 댓글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짐없이 모두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
LJM 2 : 공기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입니다.
방학때에 한능검 자격증 취득하려는데 자료보내주시면 9월19일에 붙을 수 있을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mystyle6878@naver.com
정환 : 한국사가 너무 막막해서 자료 부탁드립니다kimcy1003@naver.com
김주연 : 공부기간 방법 꿀팁까지 정말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하루남았지만 끝까지최선다해서 꼭 합격하고싶네요~~
저도 문화재 파일 받아볼수있을까요?
공유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 될거같습니다~~!!
wndus944@naver.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Yu Jin Kim : 안녕하세요 파일 공유 부탁 드릴게요ㅠㅜㅜㅜ 한국사 공부 너무 막막했는데 꿀탑 공유 너무 감사드려요ㅠㅜ

yujink0817@gmail.com
펭펭유경 : 요새 한국사 천천히 공부하고있는데 도움받고싶어서 이메일 남깁니당 저도 짧은기간에 따는건 여유가 없을거같아 미리미리 길게 공부하고있어요 ㅋㅋㅋ
yufrog0488@naver.com
전보영 : 안녕하세요 한능검 준비생입니다
저도 자료 받을수 있을까요 ~?
qhdude91@naver.com
구독과 좋아요 꾹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예담 : 한국사 관련정보 찾아보다 단나님 영상 보게되었어요 ! 좋은 정보, 꿀팁, 조언 등 너모 좋은말쑴 많이해주셔서 더 열심히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문화재 정리자료 나눔해주신다길래 감사부탁댓글 남기고 사라짐니덩 ..♥︎
xoaqjfls29@naver.com
박인정 : 공부하면서 감이 잡히지 않아 고민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아요!!
inpyj0601@naver.com
나소영 : 한국사 공부를 하면서 영상을 많이 찾아보는데 꿀팁 배우고갑니다! 저두 파일을 받아 볼 수 있을까요? so-young@daum.net 로 받고 싶습니다ㅎㅎ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된 한능검 상세정보 / 공부법 A,B / 꿀팁 / 유의사항 / 독학후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영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실거죠?✨
00:10 연간 시험 일정, 접수
00:33 개편된 한능검 상세정보(급수,점수,문항,시간)
01:46 현명한 공부법 선택의 중요성
02:22 공부법 A
03:50 공부법 B
05:40 기출문제 활용법
07:36 꿀팁 4가지
09:11 유의사항 2가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http://www.historyexam.go.kr/main/mainPage.do

공부법 A 중 : 300분의 기적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p0PL_xxJ_Di9r_m3dpWIRMOhDFl35IQa

공부법 B 중 : 최태성 큰별쌤 인강
https://www.etoos.com/bigstar/main.asp

전자문제집 CBT
https://www.comcbt.com/cbt/index2.php?hack_number=29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Instagram @hyejjun
http://www.instagram.com/hyejjun/

문의
sunwnsl@naver.com


Music : 따라해보아요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주니Juni : ✨영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실거죠?✨
00:10 연간 시험 일정, 접수
00:33 개편된 한능검 상세정보(급수,점수,문항,시간)
01:46 현명한 공부법 선택의 중요성
02:22 공부법 A
03:50 공부법 B
05:40 기출문제 활용법
07:36 꿀팁 4가지
09:11 유의사항 2가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http://www.historyexam.go.kr/main/mainPage.do

공부법 A 중 : 300분의 기적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p0PL_xxJ_Di9r_m3dpWIRMOhDFl35IQa

공부법 B 중 : 최태성 큰별쌤 인강
https://www.etoos.com/bigstar/main.asp

전자문제집 CBT
https://www.comcbt.com/cbt/index2.php?hack_number=29
지니여 : 에듀윌 노랑색 책으로 공부해도 되겠죵.
양제철 : 많은 정보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한능검 첫준비..
Sadlock : 최태성 선생님 상,하 책만 구입하고 기출문제는 그동안 나온 기출문제로 공부하려는데 괜찮나요?
이송은 : 혹시 공부법 B 하실때 인강은 며칠만에 다들으셨나요 ??!
J's Hope : 이분은 자격증이 도데체 몇개나...ㄷㄷ
짱ᄇᄏ : 문제집 - 에듀윌
유튜브 - 한국사 300분의 기적
인강 - 최태성 큰별쌤
별별 기출문제집
기출문제 많이 풀어보기
기출문제 - 홈페이지, cbt, 교재(해커스)
오답노트, 노트필기, 50문제
유효기간 5년
47회뒤로바뀜
내얼굴루니 : 설명 너무 잘해주시고 좋은정보도 많이 받아갑니다 ㅎㅎ
게리과자 : 최태성 기출 500제는 한강의를 듣고 바로 풀라는 말씀이신가요 아니면 끝까지 완강을 하고 풀어보라는 말씀이신가요 ??
누가망고를먹다망고양 : 고마워요 스피드웨건!!

... 

#한국사검정시험고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07건 12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si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