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블루베리 크럼블 만들기 저탄수 다이어트 키토 홈 베이킹 - low carb sugar free blueberry crum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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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옵티멀키친 Optimal K… 작성일20-07-07 00:00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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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레시피 만들고 이틀만에 다 사라졌다는 사실! 제가 만들었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요 아이 너무 많이 먹고 배가 불러서 결국 저녁은 패스 하고 말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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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아몬드가루 240g
코코넛 가루 30g
(무맛) 단백질 가루 40g (또는 코코넛 가루 30g)
에리스리톨 65g
소금 한 꼬집
녹인 버터 125g

블루베리 약 250~300g
에리스리톨 45g
레몬즙 1Tbsp
물 1Tbsp
잔탄검 1/4tsp
시나몬 1/4tsp

아몬드 슬라이스 35g
(옵션) 에리스리톨 파우더 1Tbsp

사용한 오븐 - https://coupa.ng/btLCX4
식힘망 - https://coupa.ng/btMgCE
유리 믹싱볼 - https://coupa.ng/btMlaq
정사각형 오븐팬 3호 20cm - https://coupa.ng/bCCAUo

순서
(냉동) 블루베리, 에리스리톨, 레몬즙, 물을 냄비에 넣고 중불에 넣고 블루베리를 녹임
블루베리가 녹았다면 잔탄검, 시나몬을 넣고 중불에 졸이고 적당히 졸았을때 불을 끄고 식힘

오븐은 175도 예열
큰 믹싱볼에 아몬드가루, 코코넛가루, 단백질가루, 에리스리톨, 소금 , 버터를 넣고 잘 섞음
이 반죽의 1/4 또는 1/3을 따로 덜어내고 나머지를 20cm 직사각형 오븐 팬에 종이호일을 깔고 꾹꾹 눌러 담음
그 위에 만들어 논 블루베리 잼을 올림
그 위에는 옆에 따로 챙겨논 크럼블 반죽의 반을 뿌리고 아몬드 슬라이스 반을 뿌리고 이 과정 한번더 반복
추가 옵션으로 그 위에 에리스리톨 파우더를 뿌려 달콤함을 더함

오븐에서 35분~40분 정도 표면이 노릇해 질때 까지 굽기
완전히 식을때까지 기다렸다가 팬에서 블루베리 크럼블을 꺼내 16조각으로 나눠서 먹기!

1조각 영양정보
칼로리 187kcal
지방 15g
탄수화물 7g
식이섬유 2g
단백질 7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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