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가온시스템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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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비트남 조회 37회 작성일 2020-10-20 19:27:3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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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꼭 챙겨야될 영양제, 알고 계시나요?

다이어트 계획할 때 성공하기 위해서는 목표 체중 설정이 중요합니다.
기간과 그리고 유지하는 단계까지 결국 다이어트는 과학이죠.
목표체중을 자기 체중의 10%로 잡고 빠르면 6주 -8주 나이, 대사 상태에 다라 12주-16주로 잡기도 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꺼진 지방 대사를, 지방을 사용하는 몸으로 바꾸는 작업이 시작입니다.

이때 영양제로 지방 대사를 촉진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비만한 사람이 다이어트 위해 음식을 줄이다 보니 칼로리 감소뿐아니라 영양소 결핍이 심해져 오히려 지방 분해를 가속화 시키는 미량 영양소 결핍이 관찰되기 때문입니다.
개개인에 맞는 영양제 복용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내 체중 10% 감량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 하셔서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hnjhh87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hnjhh87
메일 : jhng70@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uahn.co.kr

대표전화 : 02-6203-7882 / 02-6203-7889

#살빠지는 영양제 #다이어트 #코큐텐#비타민d#안지현원장 #유안비만항노화센터 #가정의학과
안서연 : 간헐적단식시작했는데요.
원래아침은 안먹어서
물에타먹는 영양제로대신하는데 괜찮은가요?
임미양 : 꼼꼼한 정보 감사합니다
힘찬 하루 보내세요~
나티 : 선생님 영상 진짜 너무 많이도움이되네요.
감사합니다.
비타민 D와 코큐텐...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행복천사 : 코엔자임큐텐 추천해주실수있으세요?
늘도움감사합니다
정솜결 : 감사합니다ㆍ솜결
배춘덕 : 아니면 종합영양제을 먹어야되는지...꼭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배춘덕 : 선생님 항상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제가 혈압약 당뇨약 약을 먹고있는 사람입니다 영양제 하나도 안먹고 오메가3리만 먹고있는데 말씀하신 영양제 다먹어도 되나요
양진모 : 선생님 영상 잘보고 호르몬쥬스로 3키로 감량했어요. 비타민 B군,마그네슘 궁금했는데 좋은정보 감사해요... 153 47키로 초3 여아도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영양제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아님 키즈영양제도 추천해주세요..
Ockwha Chun : 머리가 많이 빠져서 문의드리려고 했는데 코엔자임과 비타민D는 섭취하고 있는데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이 부족해서 그런것일까요?
병원에 가면 두종류 제품 구입할 수 있는지요?
늘 도움되는 강의 감사해요♥
송영숙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뇌과학으로 다이어트 끝내기 - 반드시 성공하는 다이어트 비법 ㅣ 다이어트 필수정보, 다이어트 식단, 식사법, 생활습관 , 스트레스 관리ㅣ 살찌는 이유 ㅣ살찌는 음식이 당기는 이유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여러분들과 만나는 가장 설레고 기쁜 날입니다^^

비도 많이 오고 그랬는데 비 피해는 없으신지 또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기 시작하는데 건강은 괜찮으신지 궁금하기도 하고 염려되기로 하고 그러네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실 줄로 믿습니다!

이번 주 영상은 정말 회심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이 여름에 아마 그 어떤 영상보다도 필요한 영상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바로 "뇌과학으로 다이어트 끝내기!"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이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어 하시고,
또 열심히 노력하시지만 실패도 하고 그러십니다.
그런데 저도 예전에는 정말 아무 것도 모르고 그냥 굶으면 되는 거 아냐?
이런 식으로 다이어트 했었는데요, 뇌과학을 공부하고 나니 참 미련하게 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우리가 그렇게 살찌는 음식만 당기고, 조금만 먹는 것 같은데도 자꾸 살이 찌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건 우리의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뇌가 우리의 식욕과 음식 먹는 양을 조절하는 시스템의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뇌가 어떻게 이런 것들을 통제하고 관리하는지를 이해하게 되어야 다이어트도 더 잘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영상은 크게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음식에 대한 뇌의 기본 세팅값
- 뇌가 우리의 식욕과 먹는 양을 조절하는 시스템
- 실제적인 다이어트 방법

아! 그러면 맨 뒤로 넘겨서 다이어트 방법만 보면 되겠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 그러면 아마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기존의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왜 이렇게 해야 하는지, 뇌의 시스템을 이해하시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빨리 넘기고 싶은 유혹이 있으시더라도 오늘의 영상은 꼭 정주행하시길 강력! 강력! 추천드립니다!!!

사실 다이어트는 누군가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하기도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각자에게 주어진 삶의 기회들을 더 잘 선용하기 위해서는 건강과 우리 몸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필요한 일입니다. 아마 오늘의 영상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영상을 마무리하는데...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아무래도 짧은(그렇게 짧지는 않지만요 ^^;;) 영상 안에 다 담다보니 실제 다이어트 팁에서 많은 이야기들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효과를 보셨던 실제적인 팁이 있다면 댓글로 함께 나눠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채널은 지혜로운 우리 구독자님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채널이니까요

자 이번 주도 내일 금요일 하루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다들 힘내시고 한 주 멋지게 마무리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러면 저는 다음 주 더 유익한 영상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선미 : 코로나때문에 아이들이 집에있다보니 나가지도못하고.. 지루하던차에
베이커리를 간단히 하기 시작했어요..
너무 재밌어요. 식빵만들때 발효된 반죽 만지는게 꼭 아이들하는 액괴 만지는것같아 힐링도 되었죠..
그런데.. 역시나 밀가루..요놈!! 요놈이 문제였군요..
살며시 슬그머니 오르고 오르네요.. 지금도 진행중 입니다.ㅠㅠ
우리아이들 살찐것도 제가 범인이었네요.. ㅠㅠ
오늘은 아몬드가루와 아주 적은양의 설탕으로 파운드케잌을 만들어보았어요..
버렸어요. 사람이 먹는게 아녜요~~
계속 빵을 만들게 되는것도 혹시 뇌가 시키는것인가요?
이미 빵을 만드는 뇌가 되버린거면 어쩌요?ㅠㅠ
S.H Hong : 교수님이 마지막에 말씀하신대로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은 없었지만
왜 우리가 이런 습관을 들여야되는지 이유를 알게 된 좋은 영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hris Park : 다이어트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다이어트는 뇌 설득하기! 저도 다시 도전 합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교수님!
좐나튜브 : 뇌야,, 잘해보쟈,,,
Samuel Chung : 안녕하세요. 꾸준히 까칠교수의 영상을 봐왔던 구독자입니다. 2, 3달 전에 올리신 뇌튜닝 독서법 영상에서 박사의 북리뷰에 관한 언급이 잠깐 나오는데 혹시 이에 관한 영상 언제쯤 업로드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오지훈 : 와 제가 다이어트 할때 스스로 만들고 지킨 규칙들이 모두 언급되었어요!
영상을 보기 전에는 이 규칙들이 '~카더라' 로 끝났는데 이제 다른 사람들을 설득할수 있을거같아요.
뇌과학의 시점으로 보니까 더 새롭고 놀랍습니다!

추가적인 다이어트 팁
- 밥먹을때는 밥먹는것에만 집중
(밥먹을때 TV나 스마트폰을 보면 자신이 얼마나 먹었는지 의식을 못해서 더 먹게 됩니다.)

- ☆굶지 않기☆
(영상에서도 언급되었지만 너무너무 중요합니다. 굶다가 더 찝니다.)
Зере제레언니 : 식단은 쉬운데 운동이 세상 귀찮은.. 뇌에게 운동 하라고 설득 시켜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선따봉 후시청!

(Eng) -24kg 감량 나의 다이어트 이야기

Contact dearseungjin@naver.com
Insta @be_seungjin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지제인입니다 :)
그동안 인스타그램에서도, 유튜브를 하면서도 꾸준히 많은 요청을 받아왔던
저의 다이어트 영상을 드디어 찍게 되었어요.

인스타에서 많은 소통을 하고 있는지라 유튜브라는 플랫폼에서는
다른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커 그동안 이 영상을 찍지 않았었는데
제가 여러모로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스스로 영상 찍을 마음도 생겨 드디어 찍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찍으면서 그리고 또 편집하면서, 업로드를 앞두고 이 글을 쓰는 지금까지
,제가 영상 촬영을 미뤘던 이유 중 하나이기도 했던,
여러분께서 제 영상을 보시고 중간중간에 나왔던 짧은기간동안의 감량수치를 보고
혹여 혹 하시는 마음이 생길까 여전히 걱정과 우려가 앞섭니다.

모두들,
정말 본인을 위한 노력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건강 잃지 마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 영상이
제가 많이 힘들었던 때와 비슷한 시기를 겪고있는 누군가나
스스로의 싸움과 고됨에 힘들어 하고 있는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우리는 건강하게 다음 영상에 또 만나요 !


My diet story of losing 24kg

Hello, I am JinjiJane
I filmed my diet video which continued to

be asked on Youtube and on Instagram
I did not film this video for I wanted to

tell other stories on this Youtube channel
unlike Instagam

But I decided to film this video for I got
comfortable with this topic and I wanted to

share also.

While filming and editing this video and even
till now being about to upload it,

I am worried and concerned about that you
get to be captivated by the figure of weight

I lost in a short period, which was one of
reasons I did not want to talk about this

topic.

All of you,
With an endeavor for yourself and with a mind

of loving or caring yourself,
I hope you to keep healthy and happy

I just wish my video to be a little support
and cheer for someone having a hard time fighting

with themselves or having similar period as
I had.

I appreciate you for watching today’s video
See you in my next video in good health
마카롱 : 68에서 56되고 다시 쪄서 현재 60....
Sofi Ed : Thank you for English sub! ✨
오현진 : 혹시 집에서 하셨던 홈트는 어떤 동영상 보고 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Naziha Rista : Thank you for the English subtitles :)
hongjoongparadise :D : Necesito sub español
이오 : 160에 74까지 쪘다가 다이어트 약 한달 먹구 65까지 뺏는데 약 안 먹으니까 지금 계속 67-68왓다갔다 하는데 이게 0.몇 차이에도 기분이 하루에 수십본 오락가락해요ㅠ .. 수험생이라 굶는것도 못하겠고 수능끝나면 다이어트 약 1달만 딱 먹으면서 이번엔 식단이랑 운동도 병행해서 50만들고 대학라이프 즐길거예요ㅠㅠ..화이팅ㅇㅌ
이지은 : 영상이 너무 길어요
요약 해주세요 식단 어떻개 하셨나요?
Iza kim : okay but she’s so pretty! i’m crying
connection : 다이어트로 15키로 이상 뺀 사람들은 독종인거다 그거보다 더 독종이 유지어터
김리나 : 키가 어떻게 되시나요?

... 

#류가온시스템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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