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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퀘이커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1 23:37:2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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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카 천안지점] 2016 르노삼성 SM6 GDE LE

[유카 차량 소개]

차량정보: 2016 르노삼성 SM6 GDE LE

해당 차량은 유카 천안지점에서 판매합니다.


차량 문의

유카 천안지점 : 010-3261-1458(김정호 지점장)
유카 천안지점 : 041-552-8249

유카 대표번호 : 1588-8289

르노삼성 신형 SM6 공개! BMW 테일램프? 225마력 터보!…쏘나타와 K5를 잡을까?

르노삼성 신형 SM6 공개! BMW 테일램프? 225마력 터보! 곧 시승합니다!
BMW 7시리즈 테일램프와 닮았는데요. 1.3리터 터보 가솔린과 1.8리터 터보 가솔린이 있는데, 아마 대단한 감성 품질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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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용 hy.kim@mocar.kr
Iceman : 주행성능이 좋아야지 결함을 수리 할수 있어야 하고 제발 이쁜쓰레기 소리 안듣길
Kadian : Sm6 중고차 지를 각이다
92 : 다들 이쁜단 말만 하지 도로에서 찾기 힘듦
DI DAN : 내부가구려서글치 외부는 진짜이뿜 페리는 최고일듯
황오시 : 토션빔이나좀..
mixtune : 1.3리터 터보가 3기통인지 4기통인지 안 알려주셨네 3기통일듯...
에치지형님 : 풀옵 4천언더 실화노
Zack Greinke : 내가 살땐 현기..남이 살땐 르쌍쉐
아침햇살 : 그래 이래서 현기 독점 구조를 깨야 하는 거야 .. sm6 덕에 현기가 더 좋은 차 만들려고 자극받은 거잔아.
MoonSLife - : 차가 너무 이쁘게 나왔다ㅠㅠㅠ

짜증나던 문제 해결! 르노삼성 SM6 페이스리프트 실내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는 실내를 둘러볼텐데요. 디지털 계기반을 집어넣고, 센터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키운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컵홀더와 센터콘솔에 무드등이 새로 들어간 것도 눈에 띄네요. 특히 에어컨 버튼이 기계식 버튼으로 새로 등장한 것이 반갑습니다. 더 뉴 SM6 실내를 꼼꼼히 살펴봅시다.

아래는 보도자료 전문.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프리미엄 중형 세단 SM6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인 THE NEW SM6를 오늘 7월 15일 공개했다.

2016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THE NEW SM6는 고객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수준을 뛰어넘는 극적인 변화를 완성했다. 신규 파워트레인으로 주행성능을 높였으며, 리어 서스펜션을 개선해 이전 모델 대비 확연히 업그레이드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ADAS 성능도 크게 강화했다.

SM6의 가장 큰 강점인 외관 디자인은 더욱 화려해졌다. 내외장 디테일을 보강해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하이랜드 실버, 샌드 그레이, 빈티지 레드 등 신규 외장 컬러 추가로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포함한 새로운 라이트 시그니처를 채택해 외관 디자인의 미적감각과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은 엔진이다. THE NEW SM6에는 TCe 300과 TCe 260 두 가지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새롭게 적용했다.

TCe 300은 르노그룹의 고성능 브랜드 알핀(Alpine)과 르노 R.S. 모델에 탑재되는 엔진으로, 225 마력의 강력한 힘과 동급 최대 토크 30.6kg·m(300Nm)의 풍부한 견인력 및 탁월한 가속력을 선사한다. 특히, TCe 300 엔진의 최대 토크는 2,000rpm에서 4,800rpm에 이르는 넓은 구간에서 발휘되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맛볼 수 있다.

TCe 260은 르노그룹과 다임러가 공동개발한 신형 4기통 1.3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이다.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 토크 26.5kg·m(260Nm)의 성능으로 특히, 실용 주행 영역인 1,500~3,500 rpm 구간 내에서 우수한 파워와 토크를 발휘한다. 연비는 13.6 km/L(16/17인치 타이어 기준)로 국산 가솔린 중형세단 가운데 가장 좋은 수준을 유지한다.

TCe 300과 TCe 260 두 가지 엔진에는 변속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게트락(GETRAG)의 7단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적용된다.

THE NEW SM6는 전 트림에 걸쳐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를 기본 적용하는 등 감각적인 라이트 시그니처를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일부 국산 대형 고급세단 및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에 적용되는 ‘LED 매트릭스 비전(MATRIX VISION)’ 헤드램프를 동급 최초로 선보인다. 이는 전방 카메라가 주행 상황을 스스로 인식하고, 상향등 내부 LED(좌/우 각 18개씩, 총 36개)를 다중 제어하여 영역별 밝기를 정교하게 조정하는 첨단 라이팅 시스템으로서, 운전자의 시야 확보는 물론 마주 오는 차량 운전자의 눈부심까지 방지하여 한 차원 높은 주행 안전성을 제공한다.

국내 중형 세단 고객들이 중요시하는 승차감도 놓치지 않았다. 프런트와 리어 댐퍼에 MVS(모듈러 밸브 시스템)를 적용해 감쇠력을 부드럽게 제어한다. 뿐만 아니라 리어 서스펜션에 대용량 하이드로 부시(Hydro Bush)를 적용해 노면 진동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MVS와 하이드로 부시의 정교한 조화로 유럽 감각의 예리한 핸들링 성능은 물론, 안락한 승차감까지 경험할 수 있다.

차체 각 부위에 적용한 흡음재와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는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줄여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실현했다. 특히, TCe 300에는 실내에 유입되는 엔진소음의 반대 위상 음파를 내보내 소음을 저감시키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을 동급 최초로 기본 적용해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정숙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주행 보조 시스템도 대폭 보강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은 정차 및 재출발이 가능하며, 새로 추가된 차선 유지 보조(LCA)와 함께 자율주행1단계 수준의 드라이빙 성능을 구현한다. 이 외에도 보행자/자전거 탑승자 감지가 가능한 긴급제동 보조(AEBS), 차선이탈 방지보조(LKA), 후방 교차충돌 경보(RCTA) 등이 추가되었다.

THE NEW SM6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미적감각과 첨단기술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앰비언트 라이트를 센터콘솔 사이드와 컵홀더까지 확대 적용해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동급 최고수준의 10.25인치 TFT 클러스터와 9.3인치 이지 커넥트(Easy Connect)로 첨단 공간을 완성했다. 특히, 9.3인치 이지 커넥트는 통신형 T맵을 적용한 동급 최초 세로형 디스 플레이로서,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사용자를 배려했다. 시인성 좋은 스크린 실면적 사이즈는 272㎠로 동급 최대다. 기본적인 기능은 터치 방식으로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사용자를 고려하되, 운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공조기능은 물리버튼으로 별도 분리하여 사용 편의성을 개선했다.

‘나’를 중요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감안함은 물론, 패밀리 세단에 걸맞은 신규 편의사양도 업그레이드했다. ▲동급 세단 최대 사이즈의 컵홀더 ▲동급최고 1열 마사지 기능 ▲1열 이지 액세스 기능 ▲15W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온카(ONCAR) 미러링 기능 추가 ▲도어핸들 웰컴 라이트 ▲오토 클로징 \u0026 오프닝 기능 ▲4가지 주행모드(에코, 컴포트, 스포츠, 마이센스)를 지원하는 멀티센스 ▲8가지 앰비언트 라이트 등 고객 선호 사양을 두루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THE NEW SM6 가격은 TCe 260 ▲SE 트림 2,450만 원 ▲SE Plus 트림 2,681만 원 ▲LE 트림 2,896만 원 ▲RE트림 3,112만 원 ▲프리미에르 3,265만 원. TCe 300 ▲LE 트림 3,073만 원 ▲프리미에르 3,422만 원. LPe ▲SE 트림 2,401만 원 ▲SE Plus 2,631만 원 ▲LE트림 2,847만 원 ▲RE 트림 3,049만 원(개소세 3.5% 기준)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THE NEW SM6는 새로운 엔진과 최신 멀티미디어 시스템, 새로운 주행보조장치와 첨단 라이팅 시스템, 그리고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승차감으로 새로운 면모를 갖췄다”라며, “2016년 출시 이후 4년간 14만 3천여 대를 판매한 저력을 발판으로, THE NEW SM6가 국내 중형 세단 시장에 다시 한번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sm6 #sm6페이스리프트 #sm6
김용구 : 슴식아 제발 잘 되어라.... 중고값 좀 올라가게.....
시나칸 : 구형 sm6 에어컨 키다 뒈지는 줄
이여름 : 이야 sm6최고네요
후레쉬베리 : 목소리가 엄청좋으시네요 마치 장성규씨 목소리같네요~처음봤는데 너무 차분하고 좋으셔서 구독 좋아요 박고갑니다
시벨롬 : 실내 어쩌죠? 너무싸구려티가.. 소나타나 k5는 고급스러워졌는데 sm6는.. 진짜 볼때마다 안습 대쉬보드가죽은 무슨2만원짜리 트렁크레자매트소재같네.. hud는 저따구로 넣을꺼면 빼든가 애들장난감도아니고 ㅋㅋ
JUSTIN SUN : 말리부가 못이룬 꿈 sm6가 꼭 이뤄주길
5브론즈 : 멀티링크와 토션빔 원가차이 알면 놀라 자빠질껄? ㅋㅋㅋ 와 저 뒷좌석 열선버튼 저거 뉴임프때 있던거 와~~~ 몇년전이더라 15년전인데...;;; 인간적으로 넘하지 않냐?
인조이라이프 : 쏘나타 k5보다 작다고요? 그랬었나?
And.D D : 차 잘나왔네요ㅎ
존날 : 에어콘필터는 쉽게 갈수있게좀 하지 아쉽네

... 

#천안르노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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